Media Log

[서면 갓파스시/서면 맛집] 착한 가격의 서면 회전초밥 전문점 갓파스시! (캐논 60D+삼식이)

제가 다니는 학교랑 서면이랑 가깝다 보니 서면에서 저녁 먹을 일이 많다죠. 동아리 모임도 서면에서 주로 하구요... 오늘은 룸메이트와 함께 서면 갓파스시에서 맛있는 회전초밥을 먹고 왔습니다. 한 접시당 가격은 1500원으로, 꽤 저렴한 편입니다. 2500원짜리 접시도 있는데, 저흰 1500원짜리만 먹고 왔습니다. 1500원짜리도 다 맛있더군요^^ 고급 회전초밥집은 아니지만 (주로 저희 또래의 20대 손님들이 많더군요), 저렴한 가격에 스시를 즐기고 싶다면 서면 갓파스시가 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.

오늘은 캐논 60D와 삼식이렌즈(시그마 30mm F1.4)를 챙겨갔습니다. 처음 왔다고 하니 직원분이 갓파스시 이용하는 방법을 상세히 알려주시더군요... 칸막이가 있는 독립된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.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50sec | F/5.6 | 0.00 EV | 30.0mm | ISO-1250 | Off Compulsory


회전초밥집인 만큼 다양한 종류의 초밥들이 휙휙 지나갑니다~ ㅎㅎ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60sec | F/2.8 | 0.00 EV | 30.0mm | ISO-100 | Off Compulsory


각자 먹고 싶은 초밥을 하나씩 내립니다...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40sec | F/2.5 | 0.00 EV | 30.0mm | ISO-100 | Off Compulsory


한눈 팔다가 기다리던 초밥을 저 멀리 보내기도~ ㅎㅎ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50sec | F/5.0 | 0.00 EV | 30.0mm | ISO-320 | Off Compulsory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50sec | F/5.0 | 0.00 EV | 30.0mm | ISO-1250 | Off Compulsory


분홍색 접시가 모두 1500원 짜리입니다. 대부분의 메뉴가 1500원이더군요...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50sec | F/3.5 | 0.00 EV | 30.0mm | ISO-125 | Off Compulsory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50sec | F/6.3 | 0.00 EV | 30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50sec | F/6.3 | 0.00 EV | 30.0mm | ISO-500 | Off Compulsory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50sec | F/2.8 | 0.00 EV | 30.0mm | ISO-160 | Off Compulsory


삽겹살 초밥입니다! 맛있더군요!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50sec | F/4.0 | 0.00 EV | 30.0mm | ISO-400 | Off Compulsory


각 테이블 마다 아래와 같은 스크린이 장착되어 있습니다. 이 곳에서 먹고 싶은 메뉴를 따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. 스크린으로 주문을 하면 상단에 설치된 레일을 통해 메뉴가 배달(?) 되더군요~ (직원이 직접 가져다 주는 경우도 있어요.)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50sec | F/4.0 | 0.00 EV | 30.0mm | ISO-400 | Off Compulsory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40sec | F/4.0 | 0.00 EV | 30.0mm | ISO-320 | Off Compulsory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40sec | F/3.2 | 0.00 EV | 30.0mm | ISO-200 | Off Compulsory


아래는 런치 메뉴인데요... 덮밥, 우동도 함께 주문할 수 있습니다.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50sec | F/3.2 | 0.00 EV | 30.0mm | ISO-640 | Off Compulsory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40sec | F/6.3 | 0.00 EV | 30.0mm | ISO-640 | Off Compulsory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50sec | F/6.3 | 0.00 EV | 30.0mm | ISO-500 | Off Compulsory


메뉴주문 외에도 계산, 직원호출 등의 버튼을 스크린에서 이용할 수 있습니다.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40sec | F/3.2 | 0.00 EV | 30.0mm | ISO-320 | Off Compulsory


주문한 메뉴가 상단 트레이를 통해 도착하면 접시를 내리고 OK 버튼을 눌러줍니다. 그렇게 하면 트레이가 다시 주방으로 돌아가더군요~ㅎㅎ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60sec | F/3.2 | 0.00 EV | 30.0mm | ISO-100 | Off Compulsory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50sec | F/3.2 | 0.00 EV | 30.0mm | ISO-100 | Off Compulsory


사이드 메뉴도 1500원입니다. 스시 종류는 아래를 참고하시길... (종류가 더 많은데 사진이 짤렸네요ㅠㅠ 삼식이렌즈의 화각이 30mm라 어쩔 수 없다는...)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40sec | F/4.0 | 0.00 EV | 30.0mm | ISO-250 | Off Compulsory


접시가 하나둘씩 쌓여갑니다...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40sec | F/4.0 | 0.00 EV | 30.0mm | ISO-640 | Off Compulsory


직원들은 계산할 때 혹은 테이블 정리할 때만 보이더군요... 회전초밥집이다 보니 서빙 할 일이 별로 없다는...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40sec | F/4.0 | 0.00 EV | 30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
저희는 이 정도만(?) 먹었는데 배가 부르더군요~ㅠㅠ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50sec | F/4.0 | 0.00 EV | 30.0mm | ISO-1000 | Off Compulsory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40sec | F/4.0 | 0.00 EV | 30.0mm | ISO-160 | Off Compulsory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50sec | F/8.0 | 0.00 EV | 30.0mm | ISO-640 | Off Compulsory


스크린 화면에서 '계산' 버튼을 누르면 직원이 와서 그릇 갯수를 새고, 아래와 같은 계산서를 준비해서 테이블에 다시 가져다 주더군요... 두명이서 총 18접시를 먹었습니다... 1인당 9접시... 가격은 1500x9=13500원! 이 가격에 10% 부가세가 붙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~

Canon | Canon EOS 60D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50sec | F/9.0 | 0.00 EV | 30.0mm | ISO-1600 | Off Compulsory


요즘 부산맛집 포스팅을 자주 올리게 되네요. 2년 뒤에 졸업을 하게 되면 부산을 떠나게 될텐데, 그 전에 부산의 유명한 맛집, 경치 좋은 곳들을 많이 둘러 보아야겠어요~^^
신고

소중한 댓글 감사드립니다.^^
네이버 이웃추가, RSS 구독, 트위터 팔로우, 다음뷰 구독, 이메일 구독 모두 환영합니다!
  1. 성공이 at 2012.10.20 08:17 신고 [edit/del]

    부산에 놀러가면 꼬오옥~~~~~~~~~
    한번 가봐야 겠습니당~~
  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~그럼 이만 총총~~~~~~~^0^

    Reply
  2. 춥파춥스 at 2012.10.20 08:54 신고 [edit/del]

    졸업하면 부산을 떠나시는군요 ㅠㅠ
    아... 오랜만에 스시 먹고 싶...

    Reply
  3. 하얀복돌이 at 2012.10.20 11:02 신고 [edit/del]

    하.... 부산에 정말 맛집들이 많네요!! ㅋㅋ
    아 나도 시험 끝나고 스시먹으로 가야겠다ㅋㅋ

    Reply
  4. +요롱이+ at 2012.10.20 12:20 신고 [edit/del]

    좋은 맛집이네요..^^
    잘 보구 갑니닷..!!

    Reply
  5. 좀좀이 at 2012.10.20 14:27 신고 [edit/del]

    삼겹살 초밥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고기부페 가면 삼겹살로 밥 싸먹기도 하는데 삼겹살 초밥은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^^

    Reply
  6. OOPPA at 2012.10.20 17:07 신고 [edit/del]

    정말 삼겹살 초밥은 특이하네요 ^^
    정말 한번 가서 먹어봐야겠습니다.

    Reply
  7. Hansik's Drink at 2012.10.20 23:34 신고 [edit/del]

    정말 맛나보이네요 ~ ㅎㅎ
    잘 보고 간답니다 ~ 행쇼~

    Reply

submit

티스토리 툴바